현재 위치
  1. 게시판
  2. 포토리뷰

포토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저와 같은 분들은 시세이 클라우드 사세요(몇달 사용 후기)
작성자 김순**** (ip:)
  • 평점 5점  



 

집안 살림살이 중에서 쇼파 고르는 것이 가장 어려웠어요.

쇼파는 거실의 중심이면서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는데다가, 

가격대도 있는 편이기에 한번 구입하면 쉽게 교체하기 어려우니 신중에 신중을 기하느라 일년 가까이 온라인 서치와 발품을 팔면서 고민한 것 같습니다.

사실 외국 핀터레스트에 나오는 웅장한 가죽 쇼파를 구매하고 싶었으나, 그것은 대리석으로 마감된 층고가 높은 서양 집에나 어울린다는 것을 알고 있지요.

20평대에 특히나 거실이 좁은 저희 집에서,

거실이 답답해 보이지 않을 것, 디자인이 고급스러울 것, 싫증을 잘 내고 집안 배치를 바꾸기 좋아하는 저 자신을 잘 알기에 쇼파 배치가 손 쉽고,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릴 것.

이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서도 가능하면 편안하고, 가능하면 관리가 쉬울 것. 

이리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하는 쇼파를 고르려다보니, 일년동안 고민 끝에 시세이 클라우드 쇼파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몇달 사용해 본 후기를 말씀 드릴께요.

 

1.디자인, 색감: 별처럼 흔한 모듈 쇼파 중에 시세이가 인기 있는 것은 탁월한 디자인 그리고 색감입니다. 토프 베이지 색감은 베이지 같기도 하고 오트밀 같기도 하고, 그레이 같기도 한 것이. 어떤 쿠션과도 어떤 협탁과도 다 어울려요. 원목에도 어울리고 미드 센츄리 철제 가구에도 어울리고, 원색에도 어울리고 무채색에도 어울리는 마성의 색감이라고 생각해요.

팔 걸이에 개구진 아들들이 매일 걸터앉아도 형태 무너짐 없고, 폼과 원단이 겉돌지 않습니다. 디자인엔 별 다섯 개 주고 싶어요. 저가형 모듈 쇼파와 차별화 되는 점입니다.

 

2. 사이즈: 2미터 3인용 쇼파 양쪽 팔걸이 폭만큼 길이가 빠지기 때문에 짧습니다. 이 점은 고려 하셔야해요. 저희집에는 모듈 3개짜리 3미터가 안들어가서 모듈 2개짜리 2미터 짜리로 해서 쇼파가 좀 짧은게 아쉽지만, 넓은 집으로 이사가서 모듈 하나 추가하면 되니 이 부분은 안심입니다. 세로 좌판길이 80센치짜리 쇼파 흔치 않은데요, 이 덕분에 거실이 답답해 보이지 않는 것은 대만족입니다. 

 

3. 착석감: 처음 배송이 오고나서 앉아봤을 때 깜짝 놀랐다지요. 생각보다 더 단단하게 느껴져서요. 쇼룸에도 가보았지만, 쇼룸 쇼파는 여러 사람이 앉아 보았던것이라 그런지 좀 더 폭신하게 느껴 졌었거든요. 몇 달 사용한 지금은 푹신한 쇼파 샀으면 어쩔뻔했나 싶어요. 남편과 저 둘다 허리가 않좋은데 이 쇼파는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주고 누웠을때도 몸이 편해요. 푹신한 쇼파에 않으면 편안한 것 같아도 허리에 정말 최악이지요. 단단한 충전재라서 쇼파 꺼짐이나 후줄근해지는 현상도 없을 것 같아요.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지만, 허리 않좋으신분들 탄탄한 쇼파 추천입니다.

 

4. 총평: 20평대 집, 거실에 쇼파 꽉 채우는거 싫으신 분들. 신혼부부, 허리 않좋으신 분들, 패브릭, 쿠션, 소형 가구등으로 집안 분위기를 수시로 바꾸고 싶으신 분들, 어떤 인테리어에도 조화로운 쇼파 찾으시는 분들, 특히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 라탄이나 식물 인테리어 좋아하시는 분들. 시세이 클라우드 모듈 쇼파 사세요.




첨부파일 KakaoTalk_20220107_170846751.jpg , KakaoTalk_20220107_170922021.jpg , KakaoTalk_20220107_17100798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