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

  • 번호

    CATEGORY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RECOMMEND

    RATE

  • 42

    기타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시세이

    1) 자사몰 > 커뮤니티 > AS 접수 게시판 

    2) 카카오톡상담채널   통하여 공식적인 접수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항을 필수 포함하여 필요시 사진 또는 동영상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주문자명 /연락처 /제품 및 문의사항) 

     

    세부 사항에 따라 일정 및 상세 안내와 접수가 진행되며 제품 상태 및 보증 기간에 따라 유/무상 처리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 하단 A/S 안내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판매 진행중인 전시품에 한하여 일부 가능하며, 외 제품은 불가능 합니다. 


    제작된 모든 제품은 배송 일정에 따라 물류 창고에서 출고되기 때문에 쇼룸에서 픽업할 수 없습니다.

  • 40

    교환/반품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시세이

    - 무통장 입금 : 최종 접수 후 2~3일내 


    - 카드 : 최종 접수 후 3~5일내 (카드사별 영업일 기준이 상이하니 참고해주세요.) 


    * 반품 접수 제품의 회수완료 시점으로부터 환급 절차가 진행됩니다.

  • 39

    교환/반품

    반품가능 기준이 궁금합니다

    시세이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배송된 제품의 하자 또는 오염, 파손 등의 손상이 되어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무상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천연 자재(원목, 가죽 등)의 자연스러운 특성에 의한 경우 (별도 상세 설명 참고해주세요.) 


    제품을 변경하여 제작된 변경 제작 제품의 경우 


    전시품 또는 특가 제품을 구매한 경우


    사용자의 과실이 있는 사유로 제품 및 부품의 훼손 또는 망실되었을 경우


    매트리스 등 피부에 직접 닿는 상품의 밀봉 포장을 해체하였을 경우 


    가구의 일부 제품은 개봉, 부품 조립 및 설치 후 


    에는 교환/반품 기간내라도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수령 후 3일 [수령일 포함] 이내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 취소시 : 해당 제품 정가 10% 의 위약금 + 제품별 왕복 배송비 

    취소시 제품별 상세 사항은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577-6329) 를 이용하여 주세요. 



    단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내 무상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37

    주문/결제

    대량 구매가 가능한가요.

    시세이

    대량 구매 시, 견적 및 일정 조율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 상담 채널로 문의 주시면 대량 구매 관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36

    주문/결제

    보유한 쿠폰이 사라졌습니다.

    시세이

    시세이에서 발급되는 모든 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으며, 쿠폰 기한이 지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포토 후기는 관리자 승인 후에 게시되기에, 등록 직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관리자 승인까지 1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포토 후기는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 정보를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삭제해드릴 수 있습니다.


    ※ 해당 회차 포토 후기 이벤트 참여(모바일 상품권 수령) 후에는 삭제가 불가합니다.

  • 프리 오더 혜택은 주문부터 제품 수령까지 최소 2달가량 소요됩니다. 


    지역에 따라서 1-2주가량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클리어런스 세일은 전시/재고 제품 또는 단순 변심(취소)로 인해 창고에 보관 중인 제품들을 정상가보다 저렴한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클리어런스 제품들 중에는 일부 크고 작은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교환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시세이가구 고객센터는

    평일 : 09:00 - 18:00

    휴일 : 13:00 - 18:00

    카카오 상담: 12:00 - 18:00

    시간 동안 운영됩니다.


    시세이 고객센터 1577-6329

    ※ 휴일은 제품 및 단순 상담만 가능하며, 전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연결이 지연될 경우, 카카오 상담 채널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제품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 상담 채널]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카카오톡 아이콘]을 눌러 접속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친구검색]에서 SEESAY 또는 시세이가구로 검색하여 대화방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하러 가기

  • 시세이 쇼룸은 강남, 대전 직영점 총 2곳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쇼룸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쇼핑몰에서 결제 진행 시, 팝업이 차단되어 있으면 결제 모듈이 뜨지 않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메뉴 상에서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하시고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팝업 차단을 해제하지 않고 구매를 진행할 경우에는 브라우저 상단에 팝업이 차단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그 메시지를 클릭해서 팝업을 임시로 허용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