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베스트 리뷰

베스트 리뷰

 

게시판 상세
제목 [베스트 리뷰] 신혼가구로 너무 예쁜 시세이♥(모더너스 카우치소파+모더너스 거실장)






신혼가구를 알아보면서 소파와 거실장을 제일 많이 알아봤어요.

유명하다는 곳, 예쁘다는 곳, 디자이너 브랜드, 백화점, 가구점 등 안가본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신혼가구라서 너무 고가인 제품도 망설여졌고, 그렇다고 또 너무 저렴한 제품은 마음이 가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시세이가구를 알게되었고 부산에 매장이 있다고 해서 들렀습니다.

보통 디자이너 가구 쇼룸이 대부분 서울에 있어서 지방에 사는 저는 쇼룸 한번 구경가기도 힘들었는데 시세이는 부산에도 매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한달여간의 소파, 거실장 찾기의 대장정을 시세이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끝냈습니다!



아무래도 신혼가구이다보니, 이때 아니면 언제 써보겠냐싶은 밝은 소재의 패브릭 소파를 구입하고 싶었습니다.

요새는 물로 쉽게 오염이 지워지는 소재로 된 소파가 많이 나와서 그런 소재를 취급하는 브랜드를 거의 다 둘러보았는데

가격, 디자인, 소재 모든 것에서 시세이가 단연 1위였습니다



매장에서 카우치형과 일자형 / 베이지와 그레이를 놓고 정말 갈팡질팡 고민했는데

매니저님(?)께서 다른 고객들의 포토 후기를 하나하나 보여주시고, 집의 평수와 분위기를 꼼꼼히 물어봐주시면서 천천히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주셨습니다.

정하고 나서도 계속 고민스러워 매장을 두번이나 더 방문했는데 그때마다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선택한건 모더너스 4인 카우치형 베이지소파입니다. 30평대의 저희집에 정말 찰떡같이 잘 어울려요!


지금 집에는 벽걸이 TV를 설치할 수 없어서, 저렴한 거실장을 사서 잠시 쓰고 이사가면 버리려고 했는데.

시세이 모더너스 거실장이 소파와 너무너무너무 잘 어울려서 거실장까지 구입해버렸습니다.

거실장은 사실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MDF소재가 아닌 원목이고, 무엇보다 이렇게 예쁘다면!!!! 이정도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100% 제돈으로 제가 발품팔아 알아보고 구입한 소파와 거실장이지만 사용한지 한달쯤 된 지금도 너무 만족스럽고 퇴근하고 집에와서 소파와 거실장을 볼때마다 행복합니다


카페후기: https://cafe.naver.com/directwedding/1977694

첨부파일 8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시세이 2019-1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김혜* 고객님!!

    정성이 담긴 포토후기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